리고, 나의 생각을 끝없이 들려줄 수 있어서 기뻐! 로사, 너의 생각을 또다시 생각해 보는 게 좋아!
28가지의 주제에 대해 생각을 나누었던 전편에 이어, 이번 편에서는 31개의 주제에 대한 리고와 로사의 대화와 생각들이 펼쳐집니다. 리고와 로사의 생각 여행을 함께하다 보면 우리가 매 순간 공기처럼 생각을 호흡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. 생각이 책상 앞에서 무겁게 궁리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 가벼이 맛보고 즐길 수 있는 것이 됩니다. 무엇보다 생각을 더 생각하고 싶고 생각을 더 표현하며 나누고 싶어집니다. 이렇게 따뜻하고 풍성한 생각 위에서 살아가며, 리고와 로사는 끝없는 생각의 여정을 이어 나갑니다.
끝없이 이어지는 리고와 로사의 생각 여행|로렌츠 파울리 글·카트린 섀러 그림|2024년 7월 8일(출간 예정)|19,000원
자, 밤이 되었습니다. 마피아는 고개를… 아, 아니 이게 아니고. 배에 힘을 주고 고개를 듭니다. 영화 속 마피아보다 막강한 우리 아이들이 보입니다. 매일 밤이면 밤마다 돌아오는 길고 질긴 눈치 게임이 시작되는 순간입니다. 눈썹을 뾰족이 세우고 말해 봅니다. ‘얘들아, 이제 잘 시간이다~!!’
'2024 서울국제유아교육전&키즈페어'에 고래뱃속이 참가합니다. 영유아 아이들의 꿈과 미래가 시작되는 장, '서울국제유아교육전'은 유아 교육/교구&교재/완구/라이프스타일부터 영유아 프로그램까지, 다양한 유아동 산업을 펼치는 행사입니다. 고래뱃속의 다양한 그림책 이야기를 서울국제유아교육전과 함께 만나 보세요. (홈페이지 링크)